축구(축구) 베팅 팁 – 다른 사람의 펀트 경험을 통해 승리

축구

장기적인 수익을 달성하는 한 가지 열쇠는 펀트를 한 베팅이 아니라 펀터가 포기하는 베팅에 있다는 축구 베팅 지혜가 있습니다 . 이것은 좋은 내기를 놓치면 돈을 잃지 않는다는 것으로 해석 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당신이 지는 선택을 지지한다면, 당신은 확실히 약간의 $$$ 하락입니다.

일부 펀터들은 “성공 전에 실패가 온다스포츠배팅업체 “는 말처럼 패배를 성공의 서곡으로 여긴다. 우리는 잘못을 덜 하고 옳은 일을 더 많이 하는 법을 배우게 됨에 따라 우리가 개선하는 것은 실수로부터 배우기 때문입니다.

저는 제 책을 구입한 많은 사람들과 축구 베팅에 대한 제 기사의 독자들과 친해질 수 있는 특권을 가졌습니다. 이 사람들은 펀팅 문제와 경험에 대해 나와 함께 논의했으며 이 기사에서 이러한 사례를 공유할 수 있도록 매우 친절하게 허락했습니다. 나는 그 중 5가지 사례를 강조하기로 했고, 보다 명확한 이해를 위해 질의응답 형식으로 제시할 예정이다.

1) 베팅 전 배당률 움직임 추적

질문 : 나는 먼저 몇몇 팀을 목표로 삼은 다음 확률의 움직임을 관찰하는 전략을 생각해 왔습니다. 예를 들어 A 팀의 오프닝 배당률은 2.10이고 이후 가격은 1.90으로 떨어집니다. 나는 이것이 A팀에 무슨 일이 일어났고 이제 A팀이 이길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결론지을 것입니다. 이 전략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A : 가격 변동은 북메이커가 배당률을 조정하는 데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최신 팀 뉴스 때문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홈 팀과 같이 시장의 한 쪽에 많은 돈이 투자되었을 수 있으며 북메이커는 균형을 맞추기 위해 펀터가 베팅하도록 유인하기 위해 원정 팀의 확률을 높여야 합니다. 서적. 귀하의 경우 1.90의 가격이 귀하에게 가치가 있는지 결정해야 하며 , 그렇다면 시장 움직임이 귀하의 선택에 더 많은 확신을 주었을 것입니다.

2) 이것은 현실적인 장기 계획 입니까?

질문 : 저는 $5000의 은행으로 시작하여 매년 은행을 두 배로 늘리려고 시도할 것입니다. 나는 내 분석과 조사를 부지런히 해야 하고 내가 가장 확신하는 선택에만 베팅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일주일에 약 2-5번의 베팅을 할 것이며, 내 은행의 3%를 넘지 않는 위험을 감수할 것입니다. 즉, 첫 주에 베팅할 수 있는 최대 총 금액은 $150입니다. 나는 최대 위험이 내 은행의 3%라는 것을 알고 편안합니다. 내 계획이 실현 가능한가요, 아니면 그냥 꿈을 꾸고 있는 건가요?

답변 : 귀하의 계획은 현실적이지만 특히 스테이킹 계획 및 스테이킹 크기에 대한 자금 관리 규칙을 구현할 때 규율과 인내심이 있어야만 작동합니다. 많은 펀터들이 저지르는 일반적인 실수는 처음에는 정해진 규칙을 엄격하게 따르다가 결국에는 탐욕과 조급함과 같은 영향에 굴복하는 것입니다. 장밋빛일 때 그들은 악대차에 올라 사전 설정된 가이드라인에서 벗어나 지분을 두 배로 늘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쓰러지면 손실을 쫓는 일반적인 함정에 빠질 것입니다. 당신은 일주일에 2~5번의 베팅을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목표한 베팅을 충족시키기 위해 성급한 결정을 내리지 마십시오. VALUE 를 제공하는 올바른 베팅을 기다릴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3) 어큐뮬레이터에 대한 베팅

질문 : 나는 한동안 누적기(콤보 베팅 또는 다중 베팅)에 베팅해 왔으며 한푼도 벌지 못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내 예측의 80% – 90%를 맞힐 수 있었지만 한두 가지 선택이 모든 것을 뒤엎었습니다. 나는 항상 내 베팅을 철저히 조사했으며 맹목적으로 베팅하지 않았습니다. 지난주에 9개 팀 누적기에서 8개를 올바르게 선택할 수 있었고 하나의 나쁜 결과가 완전히 망쳤습니다.

답변 : 게임의 80% – 90%를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다면 대부분의 선택이 예측에서 이기는 것입니다. SINGLE BETS 로 개별적으로 베팅했다면(즉, 승리하기 위해 하나의 선택에 대해 스트레이트 베팅) 일관된 이익을 쉽게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큰 축전지에 그것들을 모두 모아 놓았을 때, 한 가지 화난 결과는 그것을 망치는 데 필요한 전부입니다. 경기에서는 악천후, 레드 카드, 부상 등과 같은 예측할 수 없는 많은 상황이 있음을 이해해야 합니다. 대규모 누적 베팅의 잠재적 이익은 단일 베팅보다 훨씬 크지만 승리 확률은 그에 따라 더 적습니다.

4) 차익거래(또는 SUREBET) 베팅

질문 : 매일 수익을 보장하는 차익거래(또는 확실한 베팅)에 집중할 가치가 있습니까? 정말 놀라운 일입니까?

답변 : 차익 거래를 가치 있게 만들려면 많은 북메이커와 계좌를 개설하고 각 계좌에 필요한 예치금을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시작하기 위한 대규모 베팅 펀드가 필요합니다. 수많은 북메이커가 제공하는 배당률을 확인하려면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차익 거래 베팅은 위험이 없는 것으로 간주되지만다음과 같은 이유로 차익 거래 베팅의 한쪽에 베팅했는데 다른 쪽에서 얻을 수 없는 경우 특히 성가신 TRAPS 가 있습니다.

* 확률이 변경되었습니다

* 북메이커는 거래 한도를 부과하며 원하는 금액을 베팅할 수 없습니다.

* 마권업자는 그것이 실수라는 이유로 가격을 존중하기를 거부합니다.

5) 북메이커의 배당률을 먼저 살펴보기

질문 : 저는 보통 베팅을 선택하기 전에 북메이커의 배당률을 먼저 봅니다. 그러나 내 가장 친한 친구는 이것이 옳은 일이라는 데 동의하지 않습니다.

답변 : 나는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의 말에 동의합니다. 당신의 판단과 의사 결정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미리 확률을 확인하려는 유혹을 받지 마십시오. 먼저 우승 선택 항목을 찾고 예상 배당률을 계산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북메이커의 가격을 확인하고 VALUE 를 찾은 경우 에만 베팅합니다.

결론

위의 펀팅 사례에서 우리 모두가 무언가를 배웠기를 바랍니다. 승자가 되기 위해 스스로를 가르치십시오. 그러면 당신이 승자가 될 것입니다. 이기는 법을 배우는 것은 과정입니다. 대부분의 펀터들이 알지 못하는 것을 알고 있거나 매우 운이 좋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조급해하지 말고 하룻밤 사이에 큰돈을 벌기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베팅 전략에 PATIENCE 라는 이 미덕을 추가하십시오 . 그것은 놀라운 일을합니다.

No comments yet

leave a comment

*

*

*

Recent Posts

Archives

16dayscampaign sebagai Bandar judi slot Maxwin paling tepercaya yang saat ini memiliki banyak sekali orang untuk bersantai dan bermain dengan taruhan uang.

Segera daftarkan Anda di Raja99 situs Slot gacor dengan permainan paling memuaskan, karena di situs web online kami menawarkan banyak manfaat.

MESINSLOT menyediakan permainan taruhan slot gacor malam ini lengkap khususnya permainan judi online yang sangat fair play dan tidak menggunakan robot.

Situs judi slot88 online MOGE777 menggunakan teknologi terbaru dalam menyediakan pengalaman beragam game online dengan smartphone Anda.

SLOTBIRU merupakan penyedia layanan daftar situs slot online terpercaya 2023 yang gampang menang sudah sangat diminati oleh masyarakat Indonesia.

VIVA99 adalah tempat daftar judi online yang telah punya tingkat kualitas yang terbaik dan juga dari segi pelayanan ramah.

Pastikan join bersama Situs Judi Poker Online POKER369 anda melakukan pendaftaran dan bermain. POKER369 akan mendapatkan pengalaman yang menyenangkan.

Situs Judi Slot Gacor Maxwin ZEUSQQ menawarkan permainan menarik dari provider slot terkemuka dan dapat dimainkan dari sebuah platfom smartphone milik Anda.

Tags